분류없음2014.07.22 23:29

한그루 성형전 코만 살짝


한그루 성형전 사진이 화제입니다. 한그루는 실제로 성형을 했습니다. 한그루는 2011년 데뷔초 한 인터뷰에서 성형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다만 눈과 썽꺼플 턱을 다한 것이 아니라 코만 살짝했다고 말했습니다.
 


한그루 성형전 모습을 보면 실제로 코만 한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한그루는 성격이 시원시원하며 내숭을 떠는 타입은 아닌데 이로 미루어 코만 성형했다는 말은 것짓이 아닐 겁니다. 이미 코 성형을 인정했는데 다른 곳을 감춘다고 뭐가 달라 지겠습니까


데뷔초 압구정 유이란 별명이 있었는데 실제 한그루는 압구정에 사는것이 아니라 덕소에 삽니다. 노래연습을 하러 압구정에 갔다가 찍힌 사진 때문에 생긴 별명입니다. 이를 두고 한그루는 영광이지만 유이 선배님이 기분 나빠 하실까 걱정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한그루 성형전 모습을 보면 성형전에도 이쁩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 조금 모자란 부분을 마저 체우기 위해 코만 살짝 고친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부분중에 하나가 성형만 하면 이뻐진다라는 착각입니다. 한그루 정도나 되야 이쁩니다. 기본 바탕이 없다면 의느님도 어쩔 수없습니다. 의사는 신이 아닙니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한그루는 최근 연애 말고 결혼에서 연우진과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전이나 후나 이쁜 한그루입니다.


Posted by 핵심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