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2014.07.20 22:20

장백산 동북공정 망국의 시작
 


장백산 동북공정은 중국이 백두산을 장백산으로 표기하면서 중국 국경안에서 존재하던 모든 역사를 중국의 역사로 편입시키려는 목적에서 벌이고 있는 작업입니다. 동북공정으로 백두산이 장백산이 된다면 고구려와 발해는 더 이상 한국의 역사가 아니며 중국의 역사가 됩니다.
 


고구려와 발해가 한민족의 역사라는 것은 사실이며 명확한 근거와 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기는데 장사없다고 하나씩 사전 작업을 하고 시간이 지나 우리 후손대에서는 고구려가 중국 역사로 넘어갈 위험이 존재합니다. 그 시작이 백두산을 장백산이라고 부르는 겁니다.
 


이때문에 단순히 중국 입장에서는 백두산을 장백산으로 부른다고 간단히 생각할 문제가 아닙니다. 한국인이라면 독도가 다케시마라고 불리는 것에 깊은 분노와 유감을 가지는 것처럼 백두산을 장백산으로 부르는 것도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독도는 우리가 지배하고 있고 백두산은 이미 반이 중국에 넘어갔으니 다른 문제라고 말하는 얼빠진 사람들이 있는데 동북공정의 숨겨진 의도를 생각한다면 백두산 반쪽을 넘겨주고 끝나는 문제가 아닙니다. 한민족 역사의 많은 부분을 잃을수 있습니다.


백두산을 장백산으로 부르는 동북공정이 이슈가 된 것은 한류 연예인이 중국 생수광고를 하면서 나타났습니다. 이 연예인들은처음에는 몰랐다 광고계약을 철회하겠다고 말했지만 곧 말을 바꿔 다시 광고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중국 생수 회사에서 어떠한 정치도 의도가 없으니 그대로 광고를 진행하겠다고 합니다.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백두산을 장백산으로 표기하지만 동북공정은 아니다......
 


자신의 경제적 이익때문에 국익에 반하는 행동을 할때 그것은 매국입니다. 한국인이 애국가를 부를때 동해물과 백두산이라고 불려야지 일본해물과 장백산이라고 불려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부르고 싶다면 국적을 중국으로 바꿔야지 한국 국적을 가지고 그렇게 행동한다면 그건 어떤 변명도 소용없는 매국입니다.
 


백두산이 장백산으로 불리는 동북공정이 계속 진행된다면 일개 연예인이 광고위약금으로 물게 되는 금액과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큰 피해가 한국에 생길겁니다.


Posted by 핵심요약